『킹제임스성경 유일주의의 망상』

『킹제임스성경 유일주의의 망상』은 킹제임스성경만이 유일한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주장에 대한 비판을 담고 있다저자 권동우 대표(킹제임스성경 연구소)는 킹제임스성경이 어떻게 번역자들에 의해 탄생하게 되었는지 역사적신학적 고찰을 통해 설명한다더불어 유일주의자들의 주장과 문제점을 킹제임스성경 서문난외주사본학적 분석을 통해 파헤치고 있다.

▲권동우 / CLC / 416쪽

저자는 1611년 판 킹제임스성경 내에 존재하는 서문(편집자 주: 번역자들이 독자들에게 전하는 서문)이 중요함에도 오랫동안 한국 성도에게 알려지지 않은 이유를 찾아내기 위해 킹제임스성경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연구 과정에서 킹제임스성경에 대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자료들이 한국에 절대적으로 부족하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이단적인 주장들에 대한 문제점을 밝히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다.

편집자 주: 저자 권동우 대표는 한국 밥존스신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 킹제임스성경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바른미디어 bareunmedia@gmail.com

Previous Post

『십계명 언약의 10가지 말씀』

Next Post

신천지 굿판 폭로한 CBS, 30억 소송 승소

1 comment

  1. 박천호 말해보세요:

    권동우 대표님 안녕하세요?
    저는 대전반석침례교회를 개척하여 전도사로 목회중인 박천호 입니다.
    과거 정동수목사를 통하여 킹제임스성경을 알게되었으나 이제는 킹제임스성경 유일주의에서 돌아서게 되었습니다. 대표님의 책 킹제임스유일주의 망상을 잘 읽고 있습니다. 저의 무지를 깨우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대전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M.Div 과정에 있기도 합니다.
    킹제임스성경의 서문이 번역되어 있다고 하는데 어디서 구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파일이 있으시면 share해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비록 정동수목사의 인연으로 시작된 교회여서 킹제임스흠정역 성경을 아직 사용중이지만 이 문제는 시간이 좀 걸릴것 같네요.
    앞으로도 종종 연락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전반석침례교회 박천호 올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