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대응의 중요성!

신대연 주관 구출작전 세미나, 이달 23, 24일 평택에서 열려


어떤 재난이나 사건이든 초기대응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맞이할 결과는 확연하게 달라진다이단 사이비의 문제도 마찬가지다가족이 이단 사이비에 빠졌다는 사실을 인지한 후 잘못된 방법으로 대처할 때 회심까지는 상당한 어려움을 겪게 된다.

흔히 초기대응의 실패라 하면감정적강압적 대응으로 가족 관계가 악화되거나전문 상담가를 빙자한 뜨내기 상담가의 조언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다이단 사이비의 특성상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한정적이기 때문에애초에 바른 대안을 제시하는 상담가를 만나는 일이 중요하다.

초기대응의 중요성!

  

신천지대책전국연합은 올바른 초기대응 방법을 모색하고자 구출작전이라는 이름으로 몇 차례 세미나를 진행해왔다교리비판 세미나도 아니고신천지에 국한된 강의도 아니다이단 사이비의 생리를 이해하고 바른 대응 방안을 찾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번 세미나는 2월 23(오후 7시부터 1박 2일에 거쳐 평택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진행된다(편집자 주장소는 참석자에게만 공개). 이영호 목사(아레오바고사람들)와 강경호 목사(한국기독교이단목회연구소)가 강사로 나선다기존에 진행되던 구출작전 세미나에 심리중독에 대한 강의도 추가된다.

 

▲지난해 3월 25일에 열린 구출작전 세미나 참석자 평가

  

한편지난해 3월 25일에 열린 세미나 참석자 중 59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95%가 유익하다는 평가를 내렸다.

다음은 세미나 신청방법과 신대연 측 공지사항

1. 신청방법: 0505-823-2580(신대연 대표번호)으로 이름지역휴대전화번호를 적어 문자메시지를 보냅니다바로알자 사이비 신천지 카페 가입자는 카페 닉네임지역휴대전화번호를 전송합니다.

2. (단문)문자메시지 이외의 방법으로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인원은 30명으로 제한합니다.

3. 개별신청만 받습니다상세한 장소일정 및 안내는 개별통지 합니다.

4. 회비 3만 원은 당일 납부 합니다.

5. 23, 24일 중 하루만 참석 가능합니다.

6. 참석자들은 스스로 개인정보 보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주차 가능합니다

조믿음 기자 jogogo@hanmail.net

Previous Post

정명석, 10년 복역 후 출소

Next Post

【카드뉴스】 슬기로운 대학생활: 이단 사이비 5가지 예방법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