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 목사, 한국 교회 신뢰와 전도에 부정적 영향 끼치고 있다!

8개교단이단대책위원장 협의회가 한국 교회에 드리는 글


8개교단이단대책위원장 협의회(회장 안용식 목사서기 김성한 목사)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전광훈 씨의 행보와 발언에 우려는 표하는 글을 지난 2월 13일 발표했다.

이대위원장 협의회는 전광훈 목사의 발언은 반성경적비신앙적비신학적이라며 한국 교회의 목회자들과 성도들은 전광훈 목사로부터 신앙적으로 나쁜 영향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글의 전문

전광훈 목사가 애국 운동을 빌미로 하여 여러 집회에서 발언한 내용이 한국 교회와 성도들에게 신앙적으로 큰 피해를 주고 있다고 판단하며우려를 금치 못한다.

1. “하나님 나한테 까불면 죽어…”라는 말과 그 발언의 동기가 성령 충만으로 인한 것이란 말은 비성경적이며비신앙적이며비신학적이다.

2. 위와 같은 일련의 발언들이 교회와 성도들에게 큰 혼란과 피해를 두고 있다전광훈 목사는 비성경적 발언을 하지 말아야 한다.

3. 전광훈 목사의 이런 언행으로 인하여 한국 교회의 신뢰와 전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4. 한국 교회의 목회자들과 성도들은 전광훈 목사로부터 신앙적으로 나쁜 영향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란다.

한편, 8개교단이단대책위원장 협의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통합고신합신백석기독교대한감리회기독교대한성결교회기독교한국침례회의 이단대책위원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른미디어 bareunmedia@naver.com

Previous Post

〔세미나〕 『삶의 변화를 돕는 귀납적 큐티』 저자 세미나 영상

Next Post

서울 신천지 집회소 폐쇄? 위장 장소 리스트 확보해야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