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디어, 번역 자료 무료 배포

주요 이단 사이비 다섯 단체, 간단한 예방법 등 담아


한국 이단과 사이비의 해외 진출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한국에서 가장 큰 교세를 자랑하며 많은 피해 사례를 양산하는 신천지는 아시아 16개국유럽 9개국오세아니아 2개국아프리카 5개국북아메리카 2개국남아메리카 6개국 등 총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기쁜소식선교회 박옥수 구원파는 아시아를 넘어 미국오세아니아아프리카에 진출하며 전 세계에 202개의 건물을 세웠다생명의말씀선교회 이요한 구원파는 81개국에 진출해 338개의 센터를 세웠다.

통일교는 공식적으로 195개국에 그들의 선교사를 파송했으며성범죄자가 교주인 JMS에 미혹되는 외국인들이 존재한다.

한국에서 해외로 파송된 선교사님들은 문화나 언어 보다 한국의 이단사이비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현지인에게 제공될 정보가 극히 제한적이라는 점도 대책에 걸림돌이다.

바른미디어(bami.kr, 조믿음 발행인)는 해외에 진출한 한국 이단 사이비에 대한 공신력 있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이번에 무료 배포되는 PDF 파일은 신천지하나님의교회구원파통일교, JMS에 대한 간략한 정보간단한 이단 사이비 예방법사이비 종교 메커니즘에 대한 내용을 담아 영어중국어일본어로 번역했다.

바른미디어는 이번 일을 시작으로 해외에 배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또한 한국의 이단과 사이비로 인해 발생한 피해 사례 등을 해외 각국 공공 기관에 알리고정체를 모르고 이들과 관계하는 민간단체 등에 전달해 해외 피해자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일을 진행할 계획이다.

바른미디어 자료 신청https://forms.gle/zA4TmsP718occA8Q6 

 

바른미디어 bareunmedia@naver.com

Previous Post

그루밍과 사이비 종교

Next Post

사도 바울의 창조 신학(4)

Scroll to top